주소 : 부산광역시 사상구 백양대로 372-16 반도보라상가동 3층 301호 copyright 2015 영광교회. All Rights Reserved
Home  >  공동체나눔  >  교회 및 교우소식
교회 및 교우소식

가볼만한 세미나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조오현 작성일2003-06-07

본문

제6차 영/호남지역 컨퍼런스

일시: 6.23(월) 밤7시~ 25(수)
장소: 부전기도원
주최: 새물결선교회 (여주봉 목사)
회비: 없음
주제: 십자가의 능력

내용:

새 술은 새 부대에!

성령이 자유롭게 역사하시는 교회, 예수님의 사역이 이루어지는 교회, 십자가의 능력으로 성도들의 삶이 변하고, 성도들과 교회의 삶 가운데 성령의 열매가 가득한 교회, 이 나라와 온 세계에서 다가오는 하나님의 놀라운 부흥과 대추수를 위해 쓰임받을 수 있는 교회....
듣기만 해도 가슴 벅찬 회복된 교회의 모습이 아닙니까?

하나님은 오늘날 전세계적으로 이러한 '새 부대' 의 교회를 세우고 계십니다. 그것이 지금 전세계적으로 성령의 물결이 휩쓸고 있는 이유라고 확신합니다. 하나님은 단수히 몇가지 은사를 교회 안에 회복시키고 계신것이 아닙니다. 성경에 예언된대로 교회를 회복시키고 계십니다. 그리고 이러한 '새 부대' 가운데 놀라운 능력을 부으셔서 말세의 대 추수를 이루실 것입니다.

특히 이러한 하나님의 역사는 보수주의 신앙의 기초 위에 성령의 놀라운 능력의 사역을 쌓음으로써, 성령의 열매와 성령의 은사의 조화 그리고 성령님께 민감하여 주님과 동행하는 삶과 성령의 놀라운 능력으로 감당하는 사역의 조화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우리들이 이러한 하나님의 놀라운 역사를 경험하기 위해서는, 하나님께서 행하고 계신 이러한 일을 발견하고, 그 일에 우리 자신을 전적으로 드려 하나님과 적그적으로 협조해야 합니다. 즉, 우리는 우리의 습관, 경험, 전통, 그리고 일반적인 인식 등에 얽메이지 않고, 철저하게 진리인 하나님의 말씀에 기초하여 성령의 인도하심을 따라 하나님의 움직이심에 온 힘을 다해 동참해야 합니다.